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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호반도시락이 운영하는 호반도시락 인터넷쇼핑몰(이하 호반도시락)에서 제공하는 주문, 배달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호반도시락과 이용자(이하 "고객")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호반도시락이 재화 또는 용역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및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호반도시락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고객이란 호반도시락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호반도시락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호반도시락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호반도시락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호반도시락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호반도시락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호반도시락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등 주요사항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호반도시락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해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호반도시락 약관을 개정 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호반도시락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되, 그 내용을 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해 쉽게 볼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호반도시락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고객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호반도시락이 약관을 개정 할 경우,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 체결계약에 대해서는 적용 되지 않는 불소급원칙을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호반도시락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제품, 주문 및 배송, 음식 서비스, 도소매 등 2) 관련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3) 구매계약이 체결 된 제품의 생산 및 배송(또는 배송위탁) 4) 기타 호반도시락이 정하는 업무 호반도시락이 제공하기로 고객과 계약(서면계약 및 유선상의 구두계약을 포함)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의 전체 또는 일부가 변경 될 경우 호반도시락은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전자우편, 유선통화 또는 SMS 등)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전항의 경우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손해에 대해서는 호반도시락이 배상합니다. 다만, 호반도시락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호반도시락은 점검, 교체, 고장 및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전항의 경우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손해에 대해서는 호반도시락이 배상합니다. 다만, 호반도시락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호반도시락은 고객에게 이를 통지하고 호반도시락이 규정하는 기준에 따라 고객에게 보상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고객은 호반도시락이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호반도시락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호반도시락의 주요정보를 유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호반도시락의 현행 기술 수준으로 볼 때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고객은 호반도시락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호반도시락은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호반도시락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호반도시락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호반도시락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호반도시락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호반도시락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호반도시락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단, 회원정보의 불일치 및 기타사유로 인해 통지시도를 수차례 반복하였음에도 결국 회원에게 해당 내용의 통지가 미치지 않은 경우에는 면책됩니다) 제9조(구매신청) 호반도시락 고객은 호반도시락 홈페이지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호반도시락은 고객이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제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휴대폰)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전항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제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호반도시락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호반도시락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호반도시락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의 성립범위 1) 호반도시락이 지정한 입금계좌로(또는 결제대행사에서) 입금(결제 완료)한 경우 2) 고객이 호반도시락에게 서면, 구두 또는 유선상으로 발주 의사를 "확정"한 경우 (필요할 경우 호반도시락은 고객의 동의하에 해당 상담 내역을 녹취할 수 있습니다) 3) 단, 호반도시락은 고객에게 "가주문"임을 공지하고 이를 고객이 인지한 경우는 상기 ②항 "확정"의 범위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4) "가주문"이란, 고객과 호반도시락의 주문상담 중 고객의 발주의사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호반도시락의 생산량 예측 및 효율적인 고객주문관리를 위해 생산 반영되지 않은 가상의 주문데이터를 주문관리시스템에 입력하는 일련의 과정을 말합니다. 5) 호반도시락은 고객에게 고객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 제11조(지급방법) 호반도시락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항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호반도시락과 계약을 맺었거나 호반도시락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호반도시락은 고객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수신 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고객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호반도시락은 배송 전에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호반도시락은 해당 주문건의 명확한 확정 여부를 공지하기 위하여 해당 고객이 비록 SMS수신거부를 하였더라도, 중요한 주문관련 정보에 한해서는 고객의 동의 없이도 SMS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제13조(제품의 공급) 호반도시락은 행사용도시락의 경우 배송희망일에 제품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호반도시락은 약정 배송기간을 어긴 경우에는 그로 인한 고객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호반도시락이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호반도시락은 고객이 구매 신청한 제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제품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제품배송이전 1) 호반도시락 제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약정된 제품배송일 D-2일 18시 이전까지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을 포함하는 경우 D-4일 18시 이전까지로 합니다) 2) 그러나, 약정된 제품배송일 D-2일 19시 이후 발생 되는 청약철회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제품배송이후 : 고객은 제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해서만 반품 및 교환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제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파손 된 경우 2) 제품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질 된 경우 3) 약정 된 내용과 다른 제품이 배송 된 경우 4) 신선기한(유통기한)이 경과 된 제품이 배송 된 경우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호반도시락은 고객의 정상적인 주문취소(제15조 1항 1호에 한합니다)나 반품요청(단, 제15조 2항 각 호의 경우에 한합니다)이 있을 경우 7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 받은 제품대금을 환급합니다. 호반도시락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고객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제품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제품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기발생비용(결제대행수수료 등)의 부담주체 : 제15조 2항 각 호에 해당되지 않는 청약철회의 경우 계약체결 당시에 발생한 기발생비용(결제대행수수료 등)은 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호반도시락은 고객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단, 배달업무의 긴급한 업무 성격을 고려하여 다음 사항들을 필수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3) 주소 4) 전화번호(자택 또는 사무실) 5) 휴대폰번호 6) 전자우편주소 7) 희망ID(회원의 경우) 8)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호반도시락이 고객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고객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호반도시락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 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제품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6) 전자우편주소 7) 희망ID(회원의 경우) 8)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호반도시락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고객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고객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언제든지 호반도시락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호반도시락”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고객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호반도시락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호반도시락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고객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호반도시락은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호반도시락의 의무) 호반도시락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사회의 건전한 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호반도시락은 고객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을 갖추어야 합니다. 호반도시락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고객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호반도시락은 고객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호반도시락에 통보하고 호반도시락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고객의 의무) 고객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호반도시락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호반도시락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호반도시락이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호반도시락이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사회의 건전한 질서에 반하는 정보를 호반도시락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호반도시락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호반도시락에 귀속합니다. 고객은 호반도시락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호반도시락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호반도시락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호반도시락은 약정에 따라 고객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고객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2조(분쟁해결) 호반도시락은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호반도시락은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호반도시락과 고객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고객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3조(재판권 및 준거법) 호반도시락과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호반도시락과 고객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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